Quick Blogs

각 노트북 부품의 역할

실제로 노트북 내부에는 부품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몇 가지 사항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세서: 프로세서는 많은 작업이 일어나는 컴퓨터의 두뇌입니다. 프로세서는 확실히 매우 중요한 노트북 부품이지만 오늘날의 프로세서는 매우 빠릅니다. 그리고 빠른 프로세서와 정말 빠른 프로세서 사이의 큰 차이를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가능한 가장 빠른 프로세서를 실행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도 매우 중요한 것은 갤럭시북4

메모리는 모든 프로그램이 임시로 저장되는 곳입니다. 한 번에 4~5개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나요? 이 모든 것은 노트북의 메모리가 담당하는 아주 중요한 노트북 부품입니다. 노트북의 메모리 부족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절대 부족하고 싶은 일이 아니기 때문에 메모리를 많이 구입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1GB 메모리를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노트북의 수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드 드라이브에는 비디오, 음악 등 모든 것이 저장됩니다. 그러한 물건을 저장한다면 추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은 점점 더 많은 드라이브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충분한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60GB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노트북 부품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데이터가 많으면 160GB 이상을 선택하세요.

디스크 드라이브는 CD와 DVD를 넣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노트북에는 CD와 DVD를 모두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디스크 드라이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생각하고 싶은 것은 CD 및/또는 DVD 버너를 갖고 싶은지 여부입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 파일, 음악, 영화를 CD나 DVD에 넣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너무 많은 것을 넣으면 그 사람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일부 파일을 CD로 구워 일부 하드 드라이브를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