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개인화된 번호판으로 차량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개인 번호판을 소유하는 것에는 매우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개인 번호판에 아무리 많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결코 소유할 수 없다는 사실 외에도. 번호판은 차량에 사용하기 위해 DVLA에 의해서만 귀하에게 할당됩니다. 차량을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등록된 보관인 자격을 중단하는 경우 번호판이 차량을 식별하므로 번호판도 새 소유자에게 양도됩니다. 그러나 DVLA에 공식적으로 보존 인증서를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슈퍼마켓에서 말하는 것처럼 차량이 없어지면 사라지기 때문에 차량을 판매하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위카.

개인화된 번호판은 귀하의 차량을 군중 속에서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달리, 개인 번호판은 돈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 써야 할지 모르는 부유층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예, 물론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개인 번호판이 있으며 최대 500,000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250달러 정도에 판매되는 등록판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비용을 추가해야 합니다. 번호판을 귀하의 차량으로 옮기는 데 드는 비용은 DVLA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이며 현재 80입니다. 이제 350 미만이면 나만의 맞춤형 등록을 통해 Ford Fiesta 또는 VW Polo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군중!

개인 맞춤형 번호판을 판매하는 딜러가 상당히 많이 있으며, 시장에는 4,500만 개 이상의 번호판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소식은 당신의 차를 돋보이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에게 종을 울리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맞춤형 등록을 구매할 생각이라면 실제로 앉아서 어떤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원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단지 하나만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의 이름이 Ben이라면 BEN 또는 B3N이라는 조합으로 여러 접시를 시험해 볼 수 있으며 둘 중 하나가 적합할 것입니다. 따라서 GD61 BEN과 같이 문자 2개, 숫자 2개, 접미사 3개를 포함하는 현재 등록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번호판의 가격은 약 350달러 또는 그 이하일 것입니다.

다음 레벨의 플레이트는 3개의 문자로 시작하고 그 뒤에 3개의 숫자와 단일 문자 접미사가 오는 플레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BEN 294S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번호판은 750 정도까지 팔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는 중요하지 않더라도 숫자가 귀하에게 의미가 있는 플레이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1981년 6월에 태어났다면 BEN 681 뒤에 단일 접미사가 붙을 수 있습니다.

다음 가격은 B4 BEN과 같이 접두사 연도 문자가 포함된 세 글자가 있는 플레이트입니다. 또 다른 좋은 선택은 P4 ULS일 수 있습니다. DVLA에 따르면 이렇게 하면 최대 60,000까지 백업됩니다.

그런 다음 접두사 연도 문자가 없고 4 BEN과 같은 숫자만 있는 등록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들은 아마도 최대 100,000까지 팔릴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의 번호판 너머에는 B 3N, J 11과 같이 매우 희귀한 번호판이 있습니다. 푸조 108에 그런 것을 장착할 수 없다는 법은 없지만 아마도 20~30배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차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개인화된 번호판은 실제로 큰 투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