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교체 기기 부품을 선택할 때 기억해야 할 사항

가전제품이나 그 어떤 가전제품이라도 영원히 지속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각각의 제품에는 만료 날짜가 설정되어 있어 언제 심각한 오작동이 시작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체할 잠정 날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세탁기의 수명은 약 10~12년 정도일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GE 세탁기는 12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저가 브랜드의 알려지지 않은 세탁기는 구입한 지 6년이 지나면 포기하는 등 브랜드 품질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은 최종적으로 폐차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개별 부품의 성능 저하를 나타내는 경향이 있으며 이로 인해 다양한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품의 열화를 장기간 방치할 경우, 이는 기기의 나머지 구성 요소에 영향을 미쳐 기기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능이 저하되거나 손상된 구성 요소가 적시에 올바른 교체 부품으로 교체되면 기기의 잠정 만료일보다 수명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종류.

소유자는 각 기기에 대한 교체 기기 부품을 선택할 때 항상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사실, 동일한 것을 현명하게 선택하거나 현명하지 않게 선택하면 기기의 향후 성능에 극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올바른 교체 부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전제품의 수명을 거의 5년 정도 늘리거나 줄이는 것만큼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hirlpool, Maytag, Kenmore 또는 GE 가전제품 부품과 같은 고품질 가전제품 제조 회사의 구성 요소이든 소유자는 항상 잘못된 것 중에서 올바른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교체 부품이 최고의 회사에 속해 있다면 그것이 귀하의 기기에 꼭 맞는 부품일 필요는 없습니다.

교체 기기 부품을 구매할 때 소유자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교체 부품과 원래 기기가 동일한 제조 회사에 속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전제품이 Whirlpool 제품이라면 교체 부품도 Whirlpool 제품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기기가 만료 기한을 훨씬 넘어서서 제대로 작동하고 향후 몇 달 동안 새 기기를 구입하는 것이 불가피한 경우 소유자는 상태가 양호하고 휴대할 수 있는 중고 또는 값싼 교체 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제품이 들어올 때까지 기기를 켜두십시오. 브랜드에 관계없이 좋은 품질의 구성 요소를 좋은 가격으로 이용하려면 올바른 부품 공급업체를 찾는 것이 똑같이 필요합니다. Pandora의 OEM 등과 같은 평판이 좋은 공급업체는 Whirlp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