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귀하의 음악 밴드에 적합한 음악 프로모션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떠오르는 아티스트는 자신이 자랑스러워하는 노래를 녹음하거나 제작하기 위해 음악 스튜디오에서 수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이 업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의 음악은 군중 속에서 길을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트랙을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신인 아티스트들이 음악 제작에 많은 투자를 한 후 자신의 노래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새로운 바이럴 마케팅 전술을 찾기 시작합니다 뮤지컬이상한나라의앨리스.

그러나 음악 프로모션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올바른 프로모션 회사를 선택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올바른 판촉 회사를 인식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이 당신의 음악 장르와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

음악 홍보 회사를 고용할 때 가장 우선 순위는 그들이 당신의 장르와 협력하고 홍보하고 해당 장르 내에서 성공했음을 입증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장르를 전문으로 하는 판촉 회사를 고용하면 음악에 대한 더 많은 내부 정보와 지식, 귀하의 장르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의 미디어 관계,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혁신적인 전략 및 접근 방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경험이 풍부한 판촉 회사를 고용하십시오.

장르에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보 회사가 기존 밴드와 새로운 밴드를 홍보하는 것의 차이점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배경 조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이 떠오르는 밴드라면, 당신의 밴드가 무엇인지, 당신을 홍보하고, 당신을 주목하고 인정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명확한 회사의 서비스를 고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존경받는 홍보 담당자와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자랑하는 것은 좋은 일이며, 회사가 귀하의 음악을 동일한 우선 순위 수준에 배치하고 귀하의 요구를 충족할 안전한 언론 보도를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합니다.

3) 판촉 회사의 접근 방식을 파악하십시오.

홍보 담당자의 접근 방식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파트너 역할을 하는 홍보 담당자와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지 아니면 음악 녹음 및 제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홍보 담당자에게 맡기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적절한 프로모션 회사를 선택하면 귀하의 음악에 대한 열렬한 팬, 참여 및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목표를 명확히 하십시오.

판촉 회사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해야 합니다.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홍보 담당자가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회사에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우선 순위가 명확하지 않으면 고용하려는 회사가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