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기저귀 가는 것은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즐거운 일입니다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적합합니다.

아기는 작은 에너지 덩어리입니다! 그들은 기저귀를 갈기 위해 가만히 누워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울고, 소란을 피우고, 심지어는 기어가기까지 합니다. 단순한 문제가 부모와 아기 사이의 큰 줄다리기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의식으로서의
기저귀 교환 기저귀를 갈아주는 동안 부모와 아기의 위치는 당신과 아기 사이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완벽합니다. 당신은 아기 위로 몸을 기대고 있고, 얼굴은 눈을 마주치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완벽한 팔 길이 거리에 있습니다. 게다가 이 절호의 기회는 매일 여러 번 나타납니다. 둘 다 아무리 바빠도 잠시 동안 조용히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유지관리로만 다루기에는 너무 귀중한 의식입니다 팬티기저귀.

아기에 대해 배우기
기저귀 가는 것은 아기의 신호와 신호를 진정으로 흡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의 작은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무엇이 그를 간지럽히는지, 작은 소름이 끼치는 원인이 무엇인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아기를 들어 올리고 움직이고 만지면 당신의 손은 아기의 몸의 지도와 아기의 정상적인 모습을 배우게 됩니다. 이는 주의가 필요한 물리적 변화를 쉽게 해독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신뢰 키우기
정기적인 기저귀 교환은 아기의 세계에 리듬을 만들어 주고 세상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이는 항상 예측할 수는 없는 정기적이고 일관된 에피소드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손길은 아기에게 자신이 소중하다는 사실을 가르쳐 주고, 여러분의 부드러운 보살핌은 아기가 존중받고 있다는 사실을 가르쳐 줍니다.

아기를 위한 학습 경험
아기는 기저귀를 갈아주는 동안 많은 학습을 합니다. 그녀가 실제로 옷을 입지 않은 채 자신의 몸을 보는 몇 안 되는 경우 중 하나이며, 다리 사이에 기저귀를 끼지 않은 채 완전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경우입니다. 기저귀를 떼는 시간은 그녀가 팔다리를 펴고 움직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변화하는 시간 동안 아기는 당신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기 때문에 당신이 말하는 내용과 말하는 방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언어 학습 과정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마찬가지로, 귀중한 몇 분 동안 당신은 그녀의 청중이므로 그녀가 말하는 내용과 말하는 방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관계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기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
많은 활동적인 아기들은 기저귀가 깨끗하다면 별로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 바빠서 그런 사소한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이는 귀하에게는 중요할 수 있지만 자녀에게는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기저귀 발진이나 불편한 기저귀(사이즈가 잘못되었거나 잘 맞지 않음)로 인해 기저귀 교체가 두려울 수 있으므로 먼저 이러한 사항을 확인하세요. 모든 실제적인 문제가 다루어졌다고 확신했다면, 이 피할 수 없는 과정에서 몇 가지 조정을 하여 더 즐겁게 만드세요.

심호흡을 해보세요.
갈아야 할 기저귀의 수를 고려하면, 예전에는 즐거운 경험이었던 일이 일상이 되었거나, 더 나쁘게는 번거로운 일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부모가 기저귀 가는 일에 빠르고 진지하게 접근하면 아기에게는 전혀 재미가 없습니다. 바쁜 하루 속에서도 아기와 일대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평온한 순간, 기저귀 갈기의 유대감을 다시 느껴보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지금은 노래를 부르고, 산딸기를 불고, 간지럽히고 놀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약간의 재미로 두 사람 모두 기저귀 교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하는 게임은 ‘기저귀 숨기기’입니다. 새 기저귀를 머리에, 어깨에 메거나, 셔츠 안에 집어넣고 “기저귀는 어디에 있나요? 찾을 수가 없어요!”라고 물어보세요. 재미있는 방법은 기저귀에 이름을 짓고 우스꽝스러운 목소리를 내서 꼭두각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저귀가 아이를 기저귀 갈이 장소로 부르고 기저귀를 갈 때 아이가 말을 걸도록 하십시오. (미스터 기저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지겹다면, 그 아이디어를 시도하기 전의 상황이 어땠는지 기억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