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누출 탭을 수정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가장 일반적인 배관 용어 중 하나는 물이 새는 수도꼭지를 수리하는 방법입니다. 인정하든 안 하든, 이는 DIY족이 자주 수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결국, 대다수의 사람들은 물이 새는 수도꼭지를 수리할 수 있으므로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실망스러운 소리는 수도꼭지에서 물이 새는 경우 욕실이나 주방 수도꼭지에서 끊임없이 물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물이 새는 수도꼭지에서 물이 새는 것을 볼 때마다 직감적으로 이를 무시하게 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문제가 너무 심각해 피할 수 없을 때까지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이 바로 이것이다. 하지만 누출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많은 양의 물을 낭비하기 때문에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하수구트랩.

‍수도꼭지 누출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탭의 누수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를 언급하자면, 수도꼭지 내부의 부식, 먼지, 오물 축적, 와셔 결함, 밸브 시트 파손, 높은 물 흐름, 손상된 카트리지 등이 있습니다.

약간의 노력만 기울인다면 물이 새는 수도꼭지를 고치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인 조치는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회사의 전문 배관공을 고용 하는 것입니다 . 눈에 띄는 누출이 있거나 복잡한 문제가 있는 경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이 새는 부분을 수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단계
새는 탭을 수리하기 전에 필요한 장비를 모으고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하나, 배수 마개, 렌치, 약간의 천만 있으면 됩니다. 수도꼭지를 분해하고 일부 부품을 자세히 살펴본 후 교체해야 할 부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수구를 막고 모든 급수 밸브를 닫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렇게 하면 작업을 마친 후 못이나 기타 조각이 배수구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물이 수리를 방해하거나 악화시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