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당신의 뷰티 루틴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줄 지능적이고 저렴한 뷰티 팁 4가지

피부관리를 하면 소름이 돋나요? 주머니가 가벼워진다는 뜻인가요? 그렇다면 아마도 전문가의 책상에서 직접 얻을 수 있는 훌륭하고 저렴한 미용 팁을 모르고 계실 것입니다웰빙 .

10대용 모이스처라이저 이상을 사용하지 않는 여성이 있습니다. 그들의 피부는 젊은 피부에서 성숙한 피부로 변할 수 있지만 결코 그들의 미용 방식은 바뀌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피부에 생긴 점이나 주름을 보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버리는 여성도 있다. 그들은 미용실에서 보톡스나 필링의 고통을 즐겁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여성 중 하나 일 필요는 없습니다. 더 똑똑해지세요. 아름다운 수제 지갑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아름다움에 정통해 보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자연의 선반에서 바로 나온 것

똑 똑! 거기 누구 있어요? 대자연과 그녀의 미용 도구!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피부에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주방에 들어가 보세요. 오이, 토마토, 블루베리-이것들은 당신을 위한 음식입니다.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천연 클렌저, 토너, 노화 방지 도구입니다. 페이스트를 만들어 얼굴에 바르거나 얇게 썰어 얼굴에 직접 올려보세요. 화학 물질이 전혀 없는 자연의 장점에 레이어를 담그십시오.

5달러 미만으로 더 건강하고 밝은 안색을 경험하세요

요구르트를 좋아하시나요? 저지방 요거트는 허리에 좋지만 이번에는 전지방 그릭 요거트를 구입하세요. 죽은 피부 세포와 지방을 분해하여 보습을 주는 젖산과 피부 속 세균의 균형을 잡아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드름이 나는 피부에는 고구마 퓨레를, 건성 피부에는 꿀을, 노화에는 레드 와인을 첨가하세요. 고운 페이스트를 만들어 얼굴에 바르세요. 15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세요. 신선함과 광채를 감상하세요!

비싼 스크럽 없이 각질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