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마사지 치료 경력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의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마사로서의 경력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지금이 경력을 성공의 정점으로 끌어올리기에 가장 좋은 시기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훈련과 헌신을 통해 사람들의 고통을 반드시 치유하고 마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우 편안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계속 일을 하다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힘들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전문가들은 자신의 건강에 대한 부주의로 인해 많은 신체적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 전체적인 작업을 중간에 그만두고 싶지 않다면 아래 나열된 사항을 살펴보고 Boronia의 이완 마사지 전문가가 제공하는 제안을 따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직업에 더 많은 해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산출장마사지.

기름과 옷을 벗기는 치료를 거부하세요

옷을 벗고 오일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경우 귀하와 받는 사람 모두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야 합니다. 우선, 모든 사람은 외부인 앞에서 누드로 노출되는 것이 불편할 수 있으므로 겸손한 요소가 여기에서 작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업무에 제대로 집중할 수 없고 시간만 낭비하게 됩니다. 반면, 맨살에 오일이나 로션을 바르고 압력을 가할 때는 더 많은 노력과 에너지를 쏟게 됩니다. 손가락이 미끄러지고 관절에 지속적인 압력이 가해질 것입니다. 그러니 방법을 바꿔보세요. 환자의 몸에 편안한 셔츠와 바지를 입으면 신체 부위에 더 적은 힘을 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앞에 누워 있는 사람도 편안해질 것입니다.

더 나은 인상을 위해 전문화를 수행하십시오

요즘에는 전신 마사지를 요청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신체 부위별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목, 손, 관절 또는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면 건강 상태가 향상되고 진료소의 환자 수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자기 관리 방법을 가르치십시오.

고객이 상처나 부상에 대해 응급처치를 하면 문제가 덜 어려워질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작업도 쉬워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 관리 방법을 알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넘어지거나 목이나 허리가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진료소에 도구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세요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도구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라고 Boronia의 휴식 마사지 전문가는 말합니다. 큰 장비를 구입할 예산이 없다면 작은 장비를 선택하세요. 이는 확실히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며 손과 조임에도 덜 부담을 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