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모든 인도 여성의 패션을 위한 5가지 팁

그녀는 이 세상에서 많이 변했습니다. 과학과 기술은 수많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여러 번 무너졌습니다(그리고 그 후에도 계속해서 일어났습니다). 우리 인도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리의 사고방식과 신념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우리 대부분(모두는 아니더라도)은 아이들이 매력적인 모델링 세계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할 때 어떤 잘못도 느끼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아이들이 우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그들이 잘못 인도되거나 착취당하거나 자신의 경력을 끝낼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아마도 요즘 인도 여성들이 패션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일부는 미스 유니버스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패션계의 모든 인도 여성에게 큰 도움이 될 5가지 팁입니다 왓더퍽.

최신 패션 소식을 받아보세요. 패션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전 세계 패션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소식을 계속해서 접하세요. 이렇게 하면 우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패션 트렌드를 주시하세요.

절망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 일이 얼굴에 드러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짓고 일에 절망하지 마십시오. 일에 대한 절박함을 보여주고 착취당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가지면 일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사진을 누구에게 제공할 것인지 매우 주의하십시오. 예, 마치 배급 카드인 것처럼 사진을 배포하지 마십시오. 또한 사진에 전화번호를 적지 마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적합합니다. 당신이 요점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요즘 상식이 흔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발, 사람들이 믿기 어려울 만큼 좋은 제안을 가지고 당신에게 올 때 당신의 상식을 활용하십시오. 상식을 사용하면 이러한 사기꾼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시간에 고객을 만나지 마십시오(특히 수상한 느낌이 드는 경우). 항상 근무 시간 중에 올바른 장소에서 만나도록 하십시오. 이상한 시간, 이상한 장소에서 고객을 만나지 마십시오.

이 팁은 인도 패션계의 모든 여성들이 패션계의 재난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의 능력을 믿으세요. 그리고 지름길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과 좋아요의 형태로 피드백을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