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미리 알고 쉽게 밴을 렌트하세요

휴가 시간, 이사, 중소기업 물품 운반, 친척 방문 등의 경우에는 자동차 렌트나 밴 렌트가 가장 좋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귀하가 계획한 대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것은 여행을 최대한 즐기는 것입니다. 차량의 연료 및 유지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jeju airport car rental.

하지만 밴을 렌트하거나 렌터카를 선택해야 할 때 적합한 회사를 찾는 것이 악몽일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당신을 거래로 유인할 회사와 당신이 겪는 여파가 넘쳐납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USP를 갖고 있기 때문에 어떤 회사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은 견적을 가지고 있고 추가할 다른 예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결국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회사는 밴을 고용하기 위한 예산과 직업을 위해 선택한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눈에 띄자마자 최고의 거래를 잡으세요.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올바른 밴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Short Wheel Base용 SWB 스탠드
LWB는 롱 휠 베이스(Long Wheel Base)를 의미합니다 .
휠베이스는 밴의 균형 움직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앞바퀴와 뒷바퀴의 축 사이의 치수입니다. 밴이 하중을 얼마나 처리할 수 있는지는 모두 휠베이스에 따라 다릅니다.

이제 고려해야 할 다음 사항은 유형입니다. 밴이 어떤 기반을 갖춰야 하는지, 밴의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밴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밴 : – 휴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것은 아주 작습니다. 측면이 경사져 있어 포장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루턴 박스밴 :-집 이사에 사용됩니다. 중간 크기입니다
7.5톤 왜건 : – 중량물을 운반하는 트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