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부르 가스에서 방문해야 할 최고의 장소 – 2020

부르가스(Burgas)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아니요? 불가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해변 도시이자 불가리아에서 가장 큰 항구가 있는 곳입니다. 10년도 채 지나지 않아 여행자와 사진작가들을 끌어들일 만한 아우라가 거의 생기지 않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제주렌트카.

도시의 아름다움을 훼손할 수는 없습니다. 어느 시기에 방문하더라도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겨울에는 단순히 경치를 감상함으로써 흑해의 친밀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가리아 휴가 여행 중에 갈 수 있는 곳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탐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더 많이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바다 정원

실제로 주요 도시 해변 바로 옆에 있는 녹색 천국입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고전 스타일의 조각가와 지역 및 국가 유명인의 흉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또한 발사, 커피 한잔 또는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에서 좋은 책을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이기도 합니다.

베글리크 타쉬

종교의식에 사용되는 바위 성소이다. 부르가스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곳에 오려면 자동차를 렌트해야 합니다. 카메라를 사용하는 기술에 익숙하다면 그곳은 진정한 천국이 될 것입니다.

라바디노보 성

마치 17~18세기에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Ravadinovo Castle이 당신에게 딱 맞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디즈니 영화처럼 보이는 이곳을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소조폴 구시가지

군중을 좋아하지 않지만 여전히 역사 속으로 뛰어들고 싶다면 Sozopol Old Town이 당신에게 딱 맞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바다내음이 너무 상쾌해서 마치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햇빛이 내리 쬐는 해변

휴가 기간 동안 파티를 즐기고 싶으신가요? 써니 비치는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끄러운 음악, 술 등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중심의 다가오는 파티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