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스마트 홈 자동화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스마트 홈 자동화 기술 소개:
당신의 집이 반응할 것이라고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음성 명령만으로 기본적인 집안일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사물 인터넷(IoT)은 스마트 홈 자동화 기술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을 확실히 바꿔 놓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필요에 따라 스마트 장치를 제어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시계, 스피커, 조명, 초인종, 카메라, 창문, 커튼 등 모든 것에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sk얼음정수기.

다른 말로 우리는 이를 홈 오토메이션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집 주변의 사물을 제어하는 ​​기능을 자동화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램프 설치, 팬 끄기와 같은 기본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은 간단하고 저렴합니다. 투자는 우리가 선택하는 활동 유형에 따라 다르며 기본 활동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활동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Alexa는 “당신의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가 우리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스마트 기술이 실제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스마트 홈 자동화 아이디어:
우리는 현대 기술에 너무 의존하여 국내 공간의 거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었습니다. 다음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21세기에 사용하고 있지만 아마도 이 범주에 속한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일부 스마트 홈 기술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비디오 스트리밍, 게임, 음악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스마트 TV를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음성 및 동작 인식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능적인 조정과 일광 제어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조명은 요즘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Philips의 Hue와 같은 스마트 조명 시스템은 거주자가 실내에 있을 때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조명을 조정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전구는 일광 가용성에 따라 스스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