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여자친구를 되찾는 세 가지 방법

지금 당장 당신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녀는 사라졌고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글쎄요, 사실은 이전에 많은 남자들이 그곳에 가봤고(나를 포함해서) 당신은 그녀를 다시 데려올 수 있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여자를 되찾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공유하겠습니다 강남 퍼펙트.

절박한 것들을 제거하세요

당신은 미친 듯이 그녀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술집이 끝난 후 늦은 밤에 그녀에게 전화를 걸고, 기본적으로 울고 한심하게 간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사랑스럽고 멋진 남자보다 당신이 스토커 정신병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모든 남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필사적으로 행동한다는 것이다. 진심 어린 간청을 하면 당신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녀에게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을 미친 바보처럼 보이게 할 뿐입니다. 그녀에게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걸거나, 그녀가 어디에 있든 무작위로 나타나지 마세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녀가 떠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를 다시 되찾을 수 있지만 약간의 노력과 생각, 신뢰 구축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에게 당신이 진지하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하며, 이 모든 구걸하는 것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만둬!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내 딸이 세상의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라는 게 무슨 뜻인가요? 좋아요, 당신은 어두운 곳에 있어요. 모든 것이 다 나쁘다. 당신은 부상을 입었고 미쳐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런 기분을 느낄 때 그녀를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습니다.

나는 인류 역사상 어떤 남자도 실제로 걸레질하고 스트레스를 받아 여자를 되찾은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자신의 감정을 부정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계속해서 비참함 속에 빠져보세요. 하지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행동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 앞에는 큰 임무가 있습니다. 그녀를 되찾는 것이 임무입니다! 잠시 동안 맥주를 마시며 슬픈 노래 몇 곡을 듣고, 전쟁실로 가서 전략을 세우세요. 당신은 일을 잘하는 데 진지하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줌으로써 그녀를 다시 데려오게 될 것입니다. 언젠가 그녀는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할 것이고, 두 사람 모두 이것을 작은 장애물로 여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조금 울고 나서 움직여 보는 것이 어떨까요? 일반적으로 새벽이 되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