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영구 눈썹 마이크로 블레이드의 기적

깃털 영구 눈썹

그렇다면 3D, 6D, 페더드, 파워풀, 파워드, 헤어스트로크 영구 눈썹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컬러렌즈??

글쎄요, 그 이름은 가이드 블레이드나 기계를 사용하여 눈썹 모양을 즉시 형성하기 위해 안료를 사용하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영구 화장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많은 독특한 접근 방식입니다. 이 매뉴얼은 추가 기술 외에 도메인 이름이나 도메인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페더링 방식과 강한 파우더 방식의 영구 눈썹 방식 비교

스트롱 혹은 드리븐 기법이라 할 수 있는데,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눈썹에 색소를 바르는 기준이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레이저 방법, 전통적인 나선형 문신 디자인 또는 회전식 펜을 사용하며 끝 부분에 계속해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날카로운 바늘이 있어 피부를 관통하고 피부의 가장 좋은 진피층에 있는 맛의 색소를 사용합니다. 피부. 이 과정에서는 한 가지 강한 색상을 사용하여 눈썹에 어울리거나 색상을 지정하여 눈썹에 깊이와 형태를 부여합니다.

페더링 또는 페더 눈썹 프로세스는 특정 기계를 사용하며 이전처럼 피부의 진피층에 색소를 사용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티스트는 매우 놀라운 모낭을 생성하여 고객에게 유기농의 시각적 매력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보이는 깃털 달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눈썹.

이 기술은 특히 아시아에서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미국에서는 이제 막 엄청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화장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아시아 아티스트로부터 접근 방식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이동식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이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 방법에는 마이크로 블레이드 또는 마이크로 블레이드가 포함됩니다. 마이크로 블레이딩은 끝에 적당히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여 연필로 손에 쥐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아티스트는 원하는 색상의 칼날을 떨어뜨려 피부에 변화를 주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사실적으로 보이는 모낭을 만들어냅니다.

이 전략은 눈썹이 가늘어지거나 눈썹이 자주 생기지 않거나 눈썹이 전혀 없는 고객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퍼머넌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긁힌 부분에서 깃털 모양의 눈썹을 연출하고 감각적이고 자연스러운 헤어 눈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영구 화장은 피부의 상부 진피 코팅에 색소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