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의료 전문가의 잘못된 흡입기 기술

흡입기는 1778년 John Mudge라는 영국 의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폐 질환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20세기가 되어서야 천식 치료와 관련이 있게 되었습니다. 최초의 흡입기는 백랍 탱크를 기반으로 했으며 Mudge는 기침 치료를 위해 아편 증기를 흡입하는 데 이를 사용했습니다. 1800년대에 Nelson 박사의 흡입기와 같은 세라믹 화분이 식물이나 화학 물질을 흡입하는 데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1860년대 초에 Siegle 박사는 증기 스프레이 흡입기를 개발했습니다. 이 치료법은 액상 약물을 원자화하여 네블라이저 치료법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분무기는 오늘날 심각한 천식 발작이 있지만 가압 흡입기를 사용할 때 필요한 만큼 빠르고 깊게 흡입할 수 없는 천식 환자에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네블라이저.

Alfred Newton은 1864년에 최초로 기록된 건조 분말 흡입기를 개발했습니다. 그는 건조 분말 약물을 흡입하기 위한 장치를 만들었고 분말이 매우 미세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관찰했는데 이는 오늘날의 건조 분말 흡입기에도 여전히 적용됩니다. 그의 실수는 현재 폐를 자극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염소산칼륨이라는 약물을 사용한 데 있었습니다.

20세기 초 흡입기와 이에 사용되는 약물에 대한 많은 발전과 발견이 이루어졌습니다. 1948년에 Abbott Aerohalor는 페니실린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건조 분말 흡입기로 개발되었으며, 1950년에 Reeder와 Mackay는 흡입용 코르티코스테로이드를 폐렴 치료에 사용했으며 이로 인해 흡입형 항염증제 사용에 대한 많은 연구가 시작되었습니다.

올바른 흡입 기술을 갖는 것은 모든 천식 환자에게 중요합니다. 잘못된 흡입기 기술은 일반적으로 천식이나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으로 고통받는 환자가 흡입 약물의 최대 혜택을 받지 못하게 합니다.

물리적 또는 시청각적 예시와 함께 올바른 기술에 대한 간략한 구두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될 때 더욱 효율적이라는 것이 입증될 수 있습니다. 처방된 흡입기 유형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천식 또는 COPD 환자는 연습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국어로 된 물리적 또는 시청각 시연과 같은 적절한 지시를 받지 않는 한 흡입기 장치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속도와 편안함으로.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환자에게 적절한 기술을 따르기 위한 심층적인 단계별 시연을 제공해야 합니다.

주요 원인: 대부분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시간이 부족하고 흡입기 사용에 대한 올바른 기술에 대해 환자를 교육하는 데 부분적인 관심을 보입니다. 심지어 환자의 흡입 기술에 접근하는 데도 뒤처져 있습니다. 이는 환자가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위해 올바르게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 자신도 흡입기 기술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환자는 잘못된 기술로 지도를 받게 됩니다.

조언된 해결책: 이 보편적인 문제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정기적이고 강화된 교육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온라인에서 각 장치에 대한 흡입 기술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더 나은 교육을 받고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대화형 시청각 과정이 있습니다.

Use-Inhalers 조직은 다양한 유형의 흡입기를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용하는 정확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이 부적절한 흡입으로 인해 흡입 약물의 이점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흡입에 대한 올바른 안내를 제공하고 흡입기 사용 시 오류를 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use-inhalers.com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