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좋은 플로리스트가 되기 위한 5가지 필수 특성

이” 그 이상입니다. 꽃집을 운영하거나 꽃집에서 일하는 것만으로도 적절한 지식과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는 아내의 55번째 생일이나 가족의 죽음 등 개인의 삶에서 가장 감정적인 날을 다루는 풀타임 서비스입니다  강남꽃집.

화훼 사업을 시작하려면 무엇보다 식물과 꽃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물론 어떤 사업에서든 성공하려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꽃집 주인은 식물과 꽃을 수집하고 관리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업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어합니다.

이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무엇을 판매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고객이 상황에 가장 적합한 특정 배열에 대한 조언을 구할 때 가치 있는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식물과 꽃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좋은 플로리스트가 되려면 꽃꽂이를 만드는 예술적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생각해내기 위해서는 창의성이 핵심 요소입니다. 꽃꽂이는 예술이며, 모든 형태의 예술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말하고 의미하는 디자인을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그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 경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구매, 판매, 기록 보관, 이익 계획, 비용 관리, 마케팅 및 고객 유치에 이르기까지 이를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플로리스트의 창의적인 마음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도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고 있어야 해요.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을 사로잡으려면 유쾌한 성격을 갖춰야 합니다. 식료품점이나 버스에서 만나는 낯선 사람이 미래의 고객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더 많은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스로 평가해 보세요. 당신은 좋은 플로리스트가 되는 방법에 대해 언급된 다섯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가까운 장래에 성공적인 플로리스트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두 가지 부족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거기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