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지역 사업체를 운영하시나요? Google 지도를 간과하지 마세요

모바일과 로컬은 아마도 전 세계의 다양한 Googleplex 캠퍼스에서 논의되고 있는 가장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주제인 것 같습니다 천안직산 프라임 마크써밋.

이러한 주제는 올해 Google Performance Summit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람들의 삶은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특정 위치에서 실시간으로 무언가를 찾을 때 발생하는 모바일 검색 때문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추세를 잘 알고 있으며 차기 지역 검색 광고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아래에는 목격된 가장 두드러진 세 가지 변화가 나와 있습니다.

새 지역 검색 광고

Google 검색 엔진과 Google 지도의 새로운 지역 검색 광고는 사업주를 위해 많은 일을 단순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핀을 사용하여 매장 위치를 ​​밝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Google 지도를 사용하는 이유를 생각하신다면 Google 지도는 모바일 및 위치 관련 검색과 관련하여 Google 검색만큼 빈번하고 광범위하게 활용된다는 것입니다. Google에 따르면 Google 지도에는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고 20억 명이 넘는 위치 관련 검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앞으로 몇 달 안에 온라인 사용자는 URL, 이미지, 메타데타를 Google에 보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Google은 귀하의 회사를 위한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생성합니다. 현재 기업은 다양한 형식에 맞는 고유한 광고를 내놓아야 합니다. 그러나 물론 시간이 지나면 일어날 것입니다. 지역 기업에 도움을 주고 지속적인 데이터를 보완하기 위해 Google에서는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개발을 맡을 계획입니다.

기기 입찰 수정

현재로서는 기기 입찰은 무능하고 비효율적인 프로세스입니다. 현재 입찰자는 태블릿 입찰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들이 데스크톱과 상당히 관련되어 있고 모바일은 기본 입찰가를 증폭시키는 역할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고맙게도 이 모든 것이 변화의 직전에 있습니다. 계획된 변경 후에 입찰자는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모두에 대해 단일 입찰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그들에게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하고 개선된 풍경을 위해 보다 모바일 기반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추세에는 지역 비즈니스에 대한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