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채식주의자가 되는 가장 어려운 부분

물론, 일요일 아침에 푹신한 오믈렛을 먹지 않거나, 파티에서 치즈 플래터를 피하거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거부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채식주의자들에게 채식주의자가 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우리 모두가 고통받고, 비타민이 부족하고, 결핍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납득시키는 것입니다 수원 맛집.

완전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면 계획의 다음 단계는 채식 관련 사실로 무장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친구, 가족, 동료들이 완전 채식과 당신의 새롭고 개선된 생활 방식에 대한 질문을 퍼붓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회의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약간의 신화를 깨고 완전 채식에 관한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십시오.

비건 신화와 진실

오해: 완전 채식에는 단백질, 철분, 칼슘이 부족합니다.

진실: 균형 잡힌 비건 식단에는 영양분이 충분합니다. 단백질은 야채와 전분에서도 발견되지만 콩, 렌즈콩, 콩은 단백질 대기 물질입니다. 칼슘과 철분의 경우 견과류, 씨앗, 두부, 콩, 잎채소 및 기타 식품과 같은 식물성 식품에 풍부하고 실제로 몸에 더 잘 흡수됩니다. 다양한 비건 식사를 통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한다면 철분, 칼슘, 단백질 요구량은 쉽게 충족될 것입니다.

오해: 채식주의자는 샐러드만 먹는다.

진실: 구운 옆구리 스테이크, 이탈리안 소시지와 고추, 심지어 유제품, 고기, 돼지고기 또는 생선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구운 마히마히와 같은 비건 식사가 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비건 채식인은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레스토랑과 온라인 완전 채식 배달 서비스가 가장 열정적인 고기를 먹는 사람조차 기쁘게 할 퇴폐적이고 복잡한 완전 채식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해: 비건 음식은 찾고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진실: 완전 채식주의자는 다양한 “정상” 음식과 맛있는 음식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 레스토랑이나 슈퍼마켓에서는 일반적으로 완전 채식 친화적인 훌륭한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국, 중국, 베트남, 인도, 에티오피아와 같은 많은 민족 레스토랑에는 메뉴에 완전 채식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고기를 먹는 사람처럼 모든 채식주의자가 같은 방식으로 먹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두부나 콩 제품과 같은 비전통적인 음식을 고수하는 반면, 많은 채식주의자는 많은 전통 요리를 완전 채식 방식으로 먹습니다. 비건 재료를 식물성 재료로 대체하면 치즈 라자냐나 베이커리 품목과 같은 비건 요리를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오래된 즐겨 찾기는 종종 원본과 똑같은 맛을 갖게 됩니다. 전체 완전 ​​채식 과정에서 추측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완전 채식 식사 배달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