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풍부하고 우아한 마라티 음악 소개

마라티 노래는 마하라슈트라에서 실행되는 문화와 전통의 본질을 나타냅니다. 풍성한 축제와 생생한 음악으로 유명한 이 인도 주는 우아하게 건설된 요새, 동굴, 궁전으로도 유명합니다. Maharashtra는 예술, 문화 및 예술가의 큰 이름입니다. 다양한 뛰어난 발굴, 사원, 모스크 등이 마라티 문화의 화려한 업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강남 가라오케.

마라티 음악은 주 주민들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유명합니다. 숨막히는 음악과 멋진 가사가 모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모든 영혼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마라티 음악은 연민, 사랑, 영성을 전파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라티 음악은 영화 제작 기간 동안 번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인도에서 은막이 탄생했을 때 힌디어 영화보다 더 유명한 것은 마라티어 영화였습니다. 오래된 마라티 노래는 특정 악기에만 국한되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음악은 몇 가지 개선과 업그레이드를 거쳤습니다. 마라티 노래가 가져오는 영광과 전통적 가치를 보호하면서 현대 악기와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실험이 수행됩니다. 최근에는 이 노래들도 서양 음악의 영향과 볼리우드 산업의 음악적 색조를 보여줍니다.

마라티 음악 산업은 가장 숙련되고 뛰어난 음악 연주자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나이팅게일인 Lata Mangeshkar는 항상 깊은 인상을 남기는 마라티어 노래를 많이 불렀습니다. 이 음악 장르의 중요한 발전에 큰 역할을 한 다른 뛰어난 가수로는 Pt. Bhimsen Joshi, Ramlaxman, Jatin Lalit, Milind Ingle, Ashok Patki, Rahul Deshpande, Dinnanath Mangeshkar, Sonu Nigam, Vaishali Samant, Kanhopatra Kinikar, Ram Marathe 등. 이들 가수들은 모범적인 작사가 및 작곡가들과 함께 이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발전을 보여왔습니다.

차분하고 유쾌한 마라티어 노래는 오늘날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지속적으로 변화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 노래들이 랩, 힙합, 록, 재즈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도 제공됩니다. 전체적으로 마라티어 노래의 마법은 독점적이며 주 전역과 전국의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깊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