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플로리다에 있는 동안 꼭 방문해야 할 레스토랑 2곳

플로리다에는 유명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해변, 케네디 스페이스 시어터, 에버글레이즈, 매직 킹덤, 디스커버리 코브, 올랜도 씨월드, 마이애미의 시쿠아리움 및 기타 여러 명소! 그리고 당연히 손님에게 제공해야 할 진미. 플로리다를 방문하고 이국적인 요리를 맛보지 않는 것은 죄악입니다 건대 술집.

그러나 하루에 두세 번 최고의 레스토랑에 가는 것은 많은 지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부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좋은 할인율을 받으면 어떨까요? 예,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그러려면 Charitydine.com을 방문하여 플로리다 중부, 플로리다 남부 및 마이애미에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쿠폰을 받아야 합니다. 이국적이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며 식도락가의 마음을 품으세요. 플로리다에 있는 것의 가장 좋은 점을 아십니까? 놀라운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 생선은 신선하고 입에서 녹을 것입니다. 여기 선샤인과 일광욕의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을 살펴보세요!

워터웨이 카페 -약간의 조사를 했거나 이전에 플로리다를 방문한 적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Palm Beach Gardens의 아름다움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면서 1986년부터 자리를 잡은 워터웨이 카페에 발을 들여보세요. 사람들은 이곳에서 제공하는 요리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나 Waterway Cafe의 케이크 장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들의 분위기. 그들은 플로리다에서 유일한 플로팅 보트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러니 지체하지 말고 Charitydine.com을 방문하여 최고의 레스토랑 할인을 받으세요. Waterway Cafe에서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겨자 연어, 참깨 참치, 코코넛 아몬드 그루퍼, 플로리다 랍스터 테일, 스테이크 샐러드, 크런치 마히 랩 등입니다.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메뉴의 특별 앙트레는 필수입니다. 당신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Lakeside Anchor Inn – 두 번째로 방문을 부탁드릴 곳은 플로리다주 Lantana 근처에 위치한 Lakeside Anchor 여관입니다. 매주 열리는 이벤트(예: 골프, 낚시 토너먼트 또는 어린이 날)로 인해 현지인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Lakeside Anchor Inn은 행복한 배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육즙이 많고 신선한 현지 해산물이 가득한 해산물 파스타, 크랩케이크, 새우 칵테일, 가리비, 폭찹, 조개, 필레미뇽 등 입맛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아이템을 맛보세요!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라이브 음악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환상적인 Lakeside Anchor 여관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때 청구 금액을 60% 줄이는 것은 어떻습니까? 비현실적으로 들린다! Charitydine.com을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