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할아버지 시계 – 혁명적인 이야기

산업 혁명은 영국 경제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특히 요크셔와 랭커셔라는 두 카운티가 이로 인해 막대한 혜택을 받았던 영국 북서부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흥미롭게도, 엄청난 사회적 격변의 시기와 시간 엄수 사이에는 연관성이 크게 과소보고되었습니다.

많은 직물 공장이 설립되었고 이러한 산업에는 많은 일자리가 있었습니다. 근로자들에게 발생한 과제 중 하나는 시간을 지키는 문제였습니다. 그리니치 표준시는 1880년까지 도입되지 않았으며 그 이전에는 카운티의 여러 지역이 자체적으로 동기화되지 않은 시간대를 사용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계가 일반화되기 시작했으며, 여유가 있을 때 시간을 꼭 지키도록 사람들의 집에 할아버지 시계를 설치하는 것이 일반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출근 시간임을 알리는 현지 공장 알람 소리에 맞춰 시계를 설정했습니다 피아바식탁.

그 당시에는 엄격한 집안 규칙이 있었고, 집주인은 가족 시계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졌으며 다른 가족 구성원은 시계를 만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마치 모든 사람의 생명이 달려 있는 것처럼 매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종교적으로 감겨질 것입니다(아마도 그들의 생명이 아니라 가장 확실하게는 그들의 고용). 적절한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한 많은 현지 상점 주인은 자신의 시계를 소유할 만큼 운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상점 창에 할아버지 시계를 보관했습니다.

이 유형의 시계를 사용하여 시간을 맞추는 것이 “일반” 벽시계나 할아버지 시계보다 약간 더 정확하기 때문에 조절기 시계가 인기를 끌었던 시기입니다. 20세기 초중반에는 오랜 근무 후 퇴직한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감사의 표시로 시계나 벽난로 시계를 받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는 정확한 시간을 아는 것이 일상의 필수 사항일 뿐만 아니라 그보다 더 중요했던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합니다!

오늘날에도 Lancashire와 Cheshire에는 현지 공장의 초인종 소리에 맞춰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