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국내 폐수 처리장

수처리 공장은 강, 호수 등 다양한 수원의 물을 처리합니다. 이러한 수원의 물은 막대 및 기타 더 큰 크기의 고체, 미세한 미립자 물질, 색상, 냄새, 오염 물질, 유해한 박테리아 및 미생물과 같은 떠 다니는 물체를 제거하기 위해 정화되어야 합니다.

처리장으로 유입되는 물은 흡입 스크린을 통과하여 부유물과 더 큰 불용성 물질을 제거합니다. 스크린을 깨끗이 하고 스크린의 효율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기를 이용한 스크린 역세척이 수행됩니다 쿠쿠얼음정수기.

후속 침전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응고제를 물에 첨가합니다. 나머지 불순물이 포함된 물은 부유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모래 필터가 있는 침전조로 이동됩니다. 그런 다음 모래를 회수하고 청소하여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공정은 오존가스 처리를 통해 세균을 소독하고 유기화합물을 분해하는 공정이다. 불안정한 오존은 방전 장치에서 산소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생성됩니다. 이렇게 생성된 오존은 물을 통해 거품이 발생합니다. 잔류 오존은 산소 가스로 변환되어 대기 중으로 배출됩니다.

과학과 기술은 물에 관한 대화에 유용한 많은 절차와 방법론을 탄생시켰습니다. 그 중에서도 역삼투(RO)는 용액에서 여러 유형의 큰 분자와 이온을 쉽게 제거하는 여과 방법입니다.

역삼투압 시스템에서는 용매가 막을 통해 용질 농도가 낮은 영역에서 용질 농도가 높은 영역으로 자연스럽게 이동합니다. 이 시스템은 식수를 정화하고 바닷물에서 염분과 기타 물질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공정입니다.

포장형 수처리 플랜트는 물의 COD 수준을 정화하고 감소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침전, 응고, 이온 교환 및 역삼투를 포함하는 다양한 공정이 이러한 플랜트에서 사용됩니다. 이 식물은 강과 호수 물에서 부유 물질을 분리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폐기물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생활폐기물(가정폐기물)은 기존 수로를 매우 잘 방해하는 환경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는 화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