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주방을 개조하고 계신가요? 유리 스플래시백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리는 다재다능하고 시대를 초월하며 비용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장식가가 주택 개조 프로젝트에서 계속해서 유리 스플래시백을 선호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방을 리모델링하는 경우 유리 스플래시백을 추가하는 것이 요리 공간의 미적 가치를 높이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정수기렌탈.

유리 스플래시백이 좋은 아이디어인 이유를 살펴보세요.

# 번거로움 없는 설치

유리 스플래시백의 경우 설치 과정에서 유일하게 어려운 부분은 실제로 주방 장식에 추가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결정이 내려지면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유리는 미리 뚫린 구멍이 있는 하나 이상의 패널로 제공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접착제를 사용하여 유리를 벽에 고정시키는 것뿐입니다. 따라서 유리 스플래시백을 설치하는 동안 실제로 혼란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DIY 매니아라면 직접 설치하거나 전문 설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글래머러스하고 글로시한

유광 유리 스플래시백의 광택과 광채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반사 표면이기 때문에 안경은 설치 공간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작은 주방 공간이 있는 경우 유리 스플래시백을 사용하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리는 적절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리로 만든 스플래시백은 방을 더 밝게 만드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 오래 지속되고 내구성이 있음

유리는 시간이 지나도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주방은 집 전체에서 많은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이며 옵티 화이트 유리로 만든 스플래시백은 마모, 긁힘, 흘림, 음식 얼룩 등을 견딜 수 있습니다.

# 더위를 견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