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늦가을 원예 팁

늦가을과 초겨울에 마당과 정원 주변에서 유용한 원예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봄 꽃구근을 심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다가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수선화와 튤립은 길고 지루한 겨울을 보낸 후 화단과 기초를 정말 밝게 해줄 수 있습니다. 심기 쉽고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수선화와 튤립 구근은 뿌리 쪽이 아래로 향하고 뾰족한 쪽이 위로 오도록 4~6인치 깊이로 심습니다. 내년 봄에 멋진 쇼를 연출하려면 구근비료나 뼛가루를 추가하세요. 경작기를 사용하면 대량 재배를 매우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닐봉투 .
날씨가 너무 더워지기 전에 정원 청소를 마무리하세요. 깨끗한 정원은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토양의 건강에도 더 좋습니다. 지금 청소를 하면 날씨가 따뜻해지는 내년 봄에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질 것입니다.
건조하고 잘게 썬 잎을 모아서 보관하십시오. 나뭇잎은 큰 플라스틱 쓰레기통이나 비닐봉지에 담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잘게 썬 잎은 토마토와 기타 야채를 위한 훌륭한 뿌리 덮개이자 너무 많은 “녹색” 물질로 가득 차 있을 때 퇴비 더미에 훌륭한 첨가물이 됩니다. 퇴비 통이나 더미가 없다면 지금이 시작할 때입니다. 마른 갈색 잎은 좋은 퇴비를 만드는 데 가장 좋은 성분입니다.
도구와 소모품을 청소하고 점검하십시오. 금속 도구는 녹이 슬지 않도록 세척하고 가벼운 오일로 코팅해야 합니다. 나무 손잡이는 깨끗이 닦아야 하며, 갈라지거나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마씨유를 코팅할 수도 있습니다. 교체해야 할 도구나 소모품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겨울 동안 교체품을 구입할 시간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Garden 파일을 시작합니다(아직 없는 경우). 노트북이나 컴퓨터 파일은 내년 정원에 대한 메모와 계획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원에 씨앗을 심거나 이식을 시작해야 할 때 무엇을 재배할 계획인지 목록부터 시작하세요. 잘 계획된 목록은 당신이 더 나은 쇼핑객이 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꼭 필요한 경우에만 가지치기를 하세요. 모든 가지치기는 성장을 촉진하므로 가을 가지치기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가을에 새로 자라나는 부드러운 성장은 겨울 손상에 매우 취약합니다. 가을 가지치기는 젖고 달라붙는 눈이나 전력선, 통로 등에 방해가 되는 가지로 인해 부러질 수 있는 가지를 제거하거나 줄이는 것으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외는 원추리와 같은 많은 다년생 꽃이 가지를 잘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장기가 끝나면 땅바닥까지 가지치기를 합니다.
화단과 기초 식물에 뿌리 덮개를 추가하여 겨울을 준비하십시오. 일부 노출된 관목은 겨울의 눈과 혹독한 바람이 오기 전에 일반적으로 삼베로 감싸는 등 추가 겨울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가 목록에 있는 정원사를 찾아보세요. 목록에 있는 정원사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쇼핑몰의 혼잡함과 막바지 당황한 마음에 들지 않는 옷이나 상품권 구매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정원사를 위한 매우 실용적이고 저렴한 선물을 찾으려면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Mantis 사이트에 귀하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만한 것이 있다는 사실을 귀하의 배우자나 자녀에게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