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소매업계에서 역물류의 이점

역물류라는 개념은 많은 사람들에게 낯설고 복잡하지만 오늘날 소매업계에서는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과거의 경기 침체로 인해 많은 기업에서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제조업체는 높은 비용 기반을 유지할 수 없지만 동시에 고객 만족을 최소화하여 더 많은 매출을 잃을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 됩니다. 소매업의 주요 초점은 판매여야 하지만 서비스 품질을 최소화할 수는 없습니다 리브.

다행스럽게도 시장에는 두 가지 목적을 모두 달성할 수 있는 역물류 전문가가 있습니다. 기업은 수리 및 반품 전문가를 아웃소싱하여 고정 비용을 최소화하고 다른 전문가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향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지속적인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역물류는 우리가 제품의 삶을 살아가는 세상을 보호하고 사용 후 재활용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소매 포장이 두각을 나타내는 이 시장에서 역물류 솔루션을 사용하면 주요 구성 요소를 재판매하고, 시스템을 완성하고, 전체 또는 부분 재활용을 달성하고, 오래된 자산을 가치 있는 투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저명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된 역물류 분야의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오래된 구성 요소와 수정 사항을 즉시 식별하고, 진부해지고 규정을 준수하는 창고 재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RMA 지원
보증 반품
임대 반환
보수
테스트 및 디버그
재포장
이행
폐기(리마케팅, 재활용)
웹 기반 조회 및 보고
귀하의 기업에 맞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파트너십 접근 방식을 취하고 엔드투엔드 지원을 제공하는 회사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잘 알려진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통합 역물류 관리 시스템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상품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조합니다. 또한 테스트하고 선호하는 표준과 일치시킨 후 현장으로 다시 가져옵니다. 효율적인 기업은 24시간 이내에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업계에 가장 높은 환경적, 경제적 수익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솔루션을 사용하면 조직의 비용, 시간은 물론 사용하지 않는 자산을 처리하는 번거로움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거대 소매업체가 필수 자재, 제품 및 구성 요소를 “전진” 체인에 공급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