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다양한 사무용품 및 학용품 찾기

잇 노트 큐브, 색종이 클립 등과 같은 다양한 사무용품을 휴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학교나 대학에 다니는 자녀가 있는 경우 학교 바인더, 듀오탱 종이 폴더, 초콜릿 갈색 봉투, 우편 봉투, 크래프트 종이 봉투, 폐쇄 폴더, 지도 봉투 등과 같은 학용품도 요구 사항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들 유품정리.

위의 모든 항목에 대해 하나의 지붕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다양한 상품을 JAM Paper & Envelop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선물 가방, 선물 상자, 컬러 선물 포장지, 리본, 무광택 선물 가방, 광택 선물 가방, 리본 핸들 가방 등과 같은 다양한 선물 포장 품목이 있습니다.

회사는 기업인과 개인이 전문적이고 스마트하며 창의적으로 보이도록 돕는 목표를 추구합니다. 따라서 뉴욕과 뉴저지에 매장과 사무실을 두고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위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JAM Paper & Envelope에 있는 제품은 대중의 관심을 끌거나 중요한 비즈니스 또는 사무실 문서를 편집하거나 보고서 또는 프리젠테이션을 꾸미기에 적합합니다.

JAM Paper & Envelope는 55년 넘게 운영되어 온 가족 소유 회사입니다. JAM Paper & Envelope의 모회사인 ‘Hudson Envelope Corp’은 195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제품의 대부분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저희가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고품질의 참신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특기입니다. 우리는 더 넓은 방식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해안과 해외에 공장과 창고를 설립했습니다.

여기서는 구매 주문량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만큼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주문에 대해 대량 할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100개 정도의 소량 주문을 생산하고, 대량 주문을 이행하기 위해 중국에서 부품을 생산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미국과 중국 가격, 리드 타임을 모두 알려드립니다.

JAM Paper & Envelope는 봉투, 종이, 선물 상자, 가방, 바인더, 플라스틱, 폴더, 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