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샌안토니오 스퍼스, OKC 썬더 상대로 2-0 리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조용한 선수들이다. 그들은 큰 소리를 내지도 않고 모든 관심을 끌고 싶어하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그들이 모든 것을 너무 쉽게 보이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만드는 슛, 완벽한 픽 앤 롤, 이 사람들이 20연승을 거두었고 포스트시즌에서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전반전에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거의 조롱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지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농구에 추가됩니다. 비록 홈에서 111-120으로 승리하면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Thunder가 다시 돌아왔다고 해도 모든 것이 어린 수탉에게 하는 잔인한 농담처럼 보였습니다. 썬더는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 제임스 하든의 탄탄한 경기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 특히 하든은 1차전에서 매우 부진했던 경기에서 돌아와 2차전에서 30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래도 충분하지 않았고, 4쿼터에 6점 차로 뒤진 상황에서도 샌안토니오는 결코 냉정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썬더를 상대로 가해진 피해의 대부분은 포인트 가드 토니 파커를 통해 나왔을 것입니다. 그는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적으로 지원하는 임무와 필요할 때 득점하는 임무 사이의 균형을 찾았습니다. NBA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2차전에서는 프랑스인 토니 파커가 34득점, 8어시스트, 3리바운드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아르헨티나 출신 마누 지노빌리가 20득점 4어시스트로 벤치를 벗어났고, 스퍼스는 정규시즌과 플레이오프를 잇는 20연승으로 NBA 신기록을 세웠다 카지노 사이트.

이제 공평하게 말하자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다른 어떤 NBA 팀도 해내지 못한 일을 하기 전에 이제 10경기가 남았고 6경기가 더 남았습니다. 바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스윕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Thunder가 현재 NBA 플레이오프 베팅 스프레드에서 -3½ 포인트를 선호한다면 이 팀이 오클라호마시티에서 어떻게 경기할지 지켜봐야 합니다. 어쨌든 언론은 역사를 만들 기회가 있을 수도 있다고 주장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가 홈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자질을 갖추지 못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NBA 결승전에서 마이애미 히트나 보스턴 셀틱스는 이들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실제로 갖추고 있지 않다고 믿습니다. 앞으로 6경기 남았습니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그들이 플레이오프에서 10연승을 거두었고 정규 시즌을 포함해 22연승을 거두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꽤 쉬워 보입니다. 그럼 어쩌지? Thunder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Parker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심지어 스퍼스의 그레그 포포비치 감독도 “토니는 한 해 내내 훌륭했다. 그는 시즌 내내 정말 집중력을 발휘했다…”라는 사실과 모든 경기 흐름이 그를 통해 흘러간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에는 인력이 있지만, 그들이 심한 압박 속에서도 팀을 유지할 수 있는 정서적 힘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케빈 듀란트는 31득점, 웨스트브룩은 27득점, 8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제임스 하든은 힘든 1차전에서 반등해 썬더에게 3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팀에게는 경이로운 숫자이지만 오클라호마는 실제로 기회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