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위 지방 연소 식품 저탄수화물 아침 식사 레시피

따라서 우리 모두는 아침 식사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라는 점에 대부분의 영양사와 영양학자가 동의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뱃살을 빼기 위한 탐구를 계속하면서 지난 몇 주 동안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이 특별한 식사에 집중해 왔습니다.

몇 가지 조사 끝에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저탄수화물 아침 식사 옵션이 많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저탄수화물 식단에서 시도한 저탄수화물 아침 식사 레시피입니다. 이 레시피는 그날의 식단 요구 사항 중 일부도 충족합니다 노원구 술집.

저탄수화물 아침 식사 음식을 결정하기 전에 어떤 음식에 탄수화물이 적은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품의 탄수화물 함량은 매우 다양하며 단순 탄수화물과 복합 탄수화물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따라서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주요 규칙은 육류, 가금류, 생선, 유제품 및 일부 비전분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 식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계란은 아마도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가장 인기 있고 쉬운 저탄수화물 아침 식사일 것입니다. 계란은 놀라울 정도로 다재다능할 뿐만 아니라 값싸고 영양가도 높습니다. 계란과 베이컨, 버섯, 토마토를 곁들여 아침 내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매우 전통적인 아침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계란은 스크램블하거나 수란하거나 삶아도 됩니다.

좀 더 다양한 맛을 원하시면 피렌체 달걀과 햄을 드셔보세요.

재료;

씻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시금치 275g
갓 간 파마산 치즈
소금 2테이블스푼, 맛내기에 갓 간 후추 얇게 썬
살코기 햄 225g
백식초 1테이블스푼
계란 2개

시금치를 전자레인지에 5분간 돌립니다. 치즈를 뿌리고 입맛에 맞게 양념하세요. 시금치를 한 입 크기로 자르고 두 개의 접시에 나눕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