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스키니진을 선택하는 방법?

스키니진은 소녀들을 위한 트렌드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많은 남성들이 스키니 데님을 입고 있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키니는 피부를 껴안고 날씬해 보이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키니 진의 아이러니한 점은 청바지가 더 통통하고 뚱뚱해 보이기 때문에 덩치가 큰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날씬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남자들도 스키니진이 자신의 체형에 잘 맞을지 안 맞을지 알아야 합니다! 일부 옷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조금만 몸매가 좋아지면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남성들이 스키니 데님을 구매할 때마다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스키니진을 입으려면 체형이 좋아야 해요!

여기서 초점은 당신의 체형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스키니진이 일자형 몸매를 가진 사람들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탄탄한 근육, 특히 다리 근육을 갖춘 평균 키에 스키니진을 입기에 딱 좋은데요. 어깨가 넓은 남자, 다리가 굵은 남자는 스키니진을 입으면 안 된다. 스키니진은 두꺼운 다리를 가려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덩치가 커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스키니 데님 컬렉션이 매우 인상적이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Levi’s 청바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키니진에 딱 맞는 핏

핏이 좋은 스키니 데님은 포인트를 주기 위해 필수다. 허리둘레와 밑아래둘레를 정확하게 측정해야 합니다. 앉거나 서거나 일상적인 활동을 할 때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신축성이 좋은 데님을 선택해야 합니다. 스키니진은 실루엣에 맞춰 입으면 더욱 멋스러워요. 곡선을 돋보이게 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칵테일이나 주말 클럽 활동을 위한 완벽한 파티복 복장으로 활용됩니다. 많은 연예인과 모델들이 스키니 데님을 입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스키니진에 인기가 많은 컬러들!

색상의 선택은 당신의 개성을 말해줍니다. 색상은 옷차림을 정장, 캐주얼 또는 파티복으로 정의합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라면 검은색 스키니진을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네이비나 브레이를 선택할 수 있지만 블랙에는 그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블루 데님은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한 외출에 더 좋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가 된 네온은 파티와 클럽에서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네온 컬러 범위에는 런닝 컬러 중 오렌지, 옐로우, 그린, 핑크, 블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