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영양사가 말하는 최고의 슈퍼푸드 보조식품 7가지

요즘 단백질 파우더가 너무 많아서 압도당하는 것은 선택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이렇게 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일 수 있지만,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어떤 경우에는 수개월 간의 조사 없이는 올바른 선택을 결코 찾을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에 패배감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은 긴 성분 목록과 사실 확인을 통한 여정이 꼭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바른 출발점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연구해야 할 최고의 건강 보조제 분말 7가지
올바른 슈퍼푸드 보충제를 선택하는 데는 수많은 헌신적인 연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실제로 건강 보조 식품의 관점에서 영양에 실제로 추가하는 유기농 분말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출발점이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선택하든 선택하지 않든, 찬장에 딱 맞는 최종 선택을 찾을 수 있는 나침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디딤돌이나 최종 목적지로 확실히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1. Sprout Living Epic Protein Powder – 종종 단백질 파우더는 대체 식습관(예: 완전채식 및 팔레오)을 선택하기 위한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분말은 두 가지 선택 모두에 승인되었으며 설탕도 첨가되지 않아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유제품과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은 이 파우더는 특정 식단을 깨지 않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2. 놀라운 잔디 식물 단백질 슈퍼푸드 파우더 – 이 파우더는 유제품, 글루텐 및 곡물이 없는 것을 포함하여 스스로 부과한 많은 식이 제한 사항과 함께 따르는 또 다른 옵션이 될 것입니다. 비건 승인도 받았습니다. 이것은 20g의 완전 단백질을 제공하며, 2인분과 1인분당 과일과 야채도 제공합니다. 이는 특히 1회 제공량당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3. FREZZOR 슈퍼푸드 원시 에너지 파워 – UV가 풍부한 뉴질랜드 환경에서 공급되는 강력한 성분을 사용하는 이 파우더는 대마에서 단백질을 추출하여 비건이 승인한 저지방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또한 과일 및 야채 분말로 영양을 추가하고 UAF1000+라고 불리는 독점적인 기능성 항산화제 혼합물을 포함합니다. 이 진한 쉐이크는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며, 자신에게 뭔가를 더 주고 싶은 날에 보충하기 좋습니다. 특히 항산화 보충제를 찾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4. Garden of Life 생 유기농 단백질 파우더 – 유청에서 단백질을 추출한 스테비아로 감미된 단백질 파우더로 탄수화물 함량은 낮지만 가지사슬 아미노산과 혼합된 강력한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이는 운동 후 회복 속도를 높이고 근육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청 역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나오므로 지방이 적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입니다.

5. 알로하 유기농 단백질 파우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