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정수기, 정수 필터 또는 연수기 – 무엇을 구매해야 하며 왜 필요한가요?

순수한 물은 모든 인간의 기본적인 필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갈증을 해소하고 몸에 수분을 공급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를 돕습니다. 우리가 마시는 물은 우리 몸 안에 저장되어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불순하면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우리 몸에 여러 가지 독성 및 유해 물질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시는 물이 순수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특별히 제작된 여러 장비도 있습니다 아이콘정수기.

물을 정화하고 모든 불순물을 정화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특히 미디어 광고로 인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어떤 기술을 구매해야 할지 어리둥절해 합니다. 어떤 클렌징 전략이나 장비가 ‘필요하다’고 말하기보다는 우리가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홍보하느라 바쁘다. 그러나 모두 수처리 기술이기 때문에 서로 혼동되는 경우가 많으며 온라인으로 정수기를 구매하기 전에 제대로 조사하지 않으면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 가지와 해당 기능의 기본적인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이상적인 정수기는 물에서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모든 미생물을 제거하여 깨끗하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현대 정수기는 그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며 살충제 및 화학 물질과 같은 많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여 마시기에 완전히 안전합니다.
정수 필터: 불순물(주로 무기물)을 제거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세균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그러나 이는 화학 물질 제거에만 효과적이며 대부분의 경우 세균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연수기: 스케일링을 담당하는 금속염만 제거하기 때문에 정수기 및 정수기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파이프라인 공급으로 인해 스케일링이 발생할 수 있으며(오래되었거나 청소되지 않은 경우) 유리 제품 및 기구에 금속 물질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선택할 때 세 가지를 모두 구입하는 것은 어떨까요? Nasaka 정수기는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치료법입니다. 여기에는 위의 세 가지 기술과 그 이상의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불순물, 화학 물질, 독소, 박테리아, 바이러스, 낭종, 살충제, 금속, 염소, 비소 납 및 수은과 같은 화학 물질을 청소합니다. Nasaka의 올인원 정수기에는 스케일링을 방지하는 스케일 방지제와 물을 100% 깨끗하고 마시기에 이상적인 자기 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