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Blogs

창문을 어떻게 청소해야 할까요?

우리 중 집 청소를 즐기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 집을 철저하게 청소하는 것은 나무 바닥과 가전제품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먼지를 털고, 세척하는 일상적인 작업 그 이상입니다. 창문 안팎을 청소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lg세탁기렌탈.

하지만 얼마나 자주 창문을 청소해야 할까요? 사실, 경험에 따른 법칙은 없으며 대신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하지만 이제 햇빛이 들어와 집이 환해질 수 있도록 창문을 철저히 청소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면 다음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식초 + 물 + 신문 = 줄무늬 없는 창:

이것은 작년의 팁이자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내부와 외부에 줄무늬 없는 창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청소 방법을 통해 줄무늬 없는 창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식초, 물통, 신문뿐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양동이에 물을 반쯤 채우고 백식초를 채워서 용액이 잘 섞이도록 하세요.
오래된 신문 한 장을 구겨서 양동이에 담그세요.
원을 그리며 젖은 신문지를 창문 위에 문질러 먼지와 때를 제거합니다.
다른 신문지를 사용하여 창문을 말립니다. 다시 원을 그리며 닦습니다.
화학 물질을 그대로 두십시오.

창문을 청소할 때 청소용 화학 물질을 가득 담은 양동이를 사용할 필요도 없고 식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매일 세제와 따뜻한 물로 충분합니다. 깨끗한 스펀지를 준비하고, 양동이에 따뜻한 물을 채우고, 세제를 조금 첨가한 후 세탁하세요.

줄무늬 없는 창을 얻을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려면 원형 동작으로 작업하고 거품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퀴지를 사용하여 과도한 물기를 제거하고, 남아 있는 습기는 세미 천으로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